상담 신청 아래 내용을 등록해 주시면 신속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.
서비스 구분 *
상담 유형 *
캡스텍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
종합시설관리 고객센터 1800-4600
캡스클린케어 1800-8900
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안내
수집 항목 (필수 *) 이름, 연락처
수집 및 이용 목적 고객 문의사항 접수, 문의사항 답변을 위한 연락 및 통지
보유 및 이용 기간 상담 접수 및 처리 후 3년 (법정 보존기간)

고객께서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을 거부하실 수 있으나, 해당 동의를 거부하시는 경우
신청 접수가 불가합니다.

종합시설관리 Total Facility Management
전문 컨설턴트가 현장에 방문하여 시설물의 상태를 직접 진단합니다.
시설물 안전진단 컨설팅
서비스 개요 시설관리전문가에 의한
정확한 시설물 노후 진단

㈜캡스텍의 시설물 안전진단 컨설팅 서비스는 전문 컨설턴트가
전문장비를 통해 시설물의 상태를 진단합니다.
관련법규 준수여부 등을 진단하고 구체적인 Report를 통해
개선방안을 제시합니다.

프로세스
  • 01

    건물 안전진단
    컨설팅

  • 02

    건물 내 시설물
    노후도 측정

  • 03

    진단결과
    리포트

  • 04

    개선방안
    권고

진단 분야
  • 건축설비 진단
    • 항목 : 건축물 내∙외부, 배수로, 간판 등
    • 내용 : 방수상태, 건물 크랙 상태, 배수로
      정비 등
  • 기계설비 진단
    • 항목 : 냉∙열원 설비, 저수조, FAN 등
    • 내용 : 안전장치, 운영 및 관리 상태 등
  • 전기설비 진단
    • 항목 : 발전기, 분전반, 수변전설비,
      승강기 등
    • 내용 : 발열 및 환경상태, 소음, 진동
      유무 등
  • 소방설비 진단
    • 항목 : 자탐설비, 소화설비 등
    • 내용 : 설비 정상운영, 법적기준 준수 등
진단 Report 각 분야별 진단 내용 및 개선 권고사항에 대한 보고서 제공
  • 법적 Risk 해결
    관련 현행법규 준수 여부를 확인하여 법적 Risk를 사전에 예방합니다.
  • 진단상태 별 조치방안 제시
    시설물의 노후상태 진단을 통해 위험 요소를 사전에 제거하여 시설물을 안정적으로 운영할
    수 있도록 합니다.
  • 전문업체 Pool 제공
    진단을 통해 도출된 문제 해결을 위해 캡스텍이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는 검증된
    전문업체를 제공합니다.
  • 공사 검토 및 관리
    체계적인 공사 계획을 수립하고 철저한 현장 관리를 통해 공사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합니다.
시설관리 서비스
서비스 개요 현장 전문인력 제공과
New ICT 기반 시설관리 서비스

㈜캡스텍의 New ICT 솔루션 기반 첨단 시설관리 서비스는 건물을 더욱 더 효율적으로
관리하며, 건물관리 운영비를 절감하는 효과를 가져올 것입니다.

관리 영역
  • 시설물관리
    • 시설 관리계획 수립
    • 법정관리 시설물 집중 관리
  • 공사관리
    • 총 사업비 절감
    • 품질 및 안전관리
  • 안전관리
    • 정기점검 계획 수립
    • 일상점검을 통한 예방점검 실현
  • 정기적인 VOC
    • 정기적인 VOC 개선 활동
    • 입주사 만족도 향상 *VOC : Voice of Customers
통합 관제센터
서비스 개요 통합 관제센터 전문인력
24시간 모니터링 서비스

㈜캡스텍의 통합 관제센터는 시설, 보안 전문인력이 상주하여
시설물을 24시간 모니터링 합니다. 유사 시 상황실이 Control
Tower 역할을 하게 되며, 신속한 비상연락체계 및 지원체계를
가동하여 즉각적인 조치를 통해 시설물을 안전하게 관리합니다.

주요 업무
  • 24시간 모니터링
    • 시설 전문인력을 통한 24시간 모니터링
    • 실시간 시설물 감시를 통한 안전 극대화
  • 재난상황 대응
    • 기상특보 변화에 따른 시설물 감시 대응
    • 주변 특이사항 연계 감시
  • 긴급대응 시스템
    • 비상상황 대응 매뉴얼 및 프로세스 가동
    • 자체 비상반 및 유관기관 연계 대응
  • 상황발생 추적관리
    • Data 분석을 통한 사고발생 시간 추적
    • 명확한 사건 원인 분석 및 재발 방지
원격 시설모니터링
서비스 개요 New ICT 기술을 접목한
첨단 건물관리 솔루션

㈜캡스텍의 원격 시설모니터링 서비스는 건물 주요설비에
무선센서를 설치하여 센서 Data를 고객 및 시설관리자가
실시간으로 확인합니다. 설비시설 이상발생 시 시설관리자에게
즉시 SMS를 전송합니다.

운영 서비스
  • 이상상황 발생 시 SMS나 이메일로 즉시 통보하여 신속한 대응 가능
  • 주요 설비에 대한 24시간 모니터링 시스템을 통한 업무 효율화 증대
  • 각 건물 별 설비 관리자 Shared Service (예정)
  • 설치가 용이하고 다양한 설비에 적용 가능한 센서 보유
주요센서장비
  • 배수관 파손
    누수 감지
  • 발전기 배터리
    방전 감지
  • 공조설비
    이상 감지
  • 보일러 펌프
    이상 감지
  • 저수조
    누수 감지
  • 화재설비
    이상 감지
실시간 모니터링
PC Web

캡스텍의 통합 관제센터에서 실시간으로 시설 현황을
모니터링하여 시설 내 이상발생 시 대응조치 수행

  • · 전체 센서 데이터 현황 조회
  • · 각 지사별/건물별 현황 관리
  • · 주요 센서 데이터의 실시간 모니터링
  • · 각 센서별 상세 데이터 조회 (표, 그래프)
  • · 센서 이상발생 조건 관리
  • · 센서 이상발생 이력 조회
Mobile Web

건물관리인이 원격지에서 실시간 모니터링이 가능하며
이상발생 시 SMS 알림 서비스 제공

  • · 건물 내 설치된 센서 데이터 실시간 조회
  • · 업무 카테고리 별 센서 현황 조회
  • · 각 센서 별 상세 데이터 조회 (표, 그래프)
  • · 센서 데이터 이상 시 SMS 알림 기능
  • · 센서 이상발생 이력 조회